Quantcast

위너(WINNER), ‘도쿄 걸즈 컬렉션’ 엔딩무대 성공적으로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위너가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이벤트 ‘도쿄 걸즈 콜렉션’ 엔딩을 장식하며 3만 관객을 열광시켰다.
 
위너는 19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개최된 ‘제 22회 도쿄 걸즈 콜렉션 2016 SPRING/SUMMER’ 엔딩 무대에 올라 3만 관객과 함께 호흡했다.
 
‘도쿄 걸즈 컬렉션’에 처음 참여한 위너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지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과 마지막까지 즐기고 싶다. 잘 부탁드린다.”, “이렇게 멋진 장소에 불러줘서 감사하다”. “기대가 돼서 어제 잠을 이루지 못할 정도였다.” 등 이번 무대에 대한 소감도 일본어로 전하며 관객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위너(WINNER) / YG ENT
위너(WINNER) / YG ENT
 
‘척’으로 무대를 시작한 위너는 이어 이번 미니앨범 ‘EXIT:E’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센치해’를 선보이며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위너가 일본에서 ‘센치해’를 부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지만 관객들은 후렴구를 따라 부르며 열렬히 호응해 현지에서 위너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어 ‘JUST ANOTHER BOY’ 무대에서는 멤버들 모두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15분 동안 계속된 위너의 엔딩 무대는 6시간 반에 걸쳐 이어진 이번 ‘제 22회 도쿄 걸즈 콜렉션 2016’의 대미를 화려하게 마무리하는 무대로 3만 관객을 하나가 되게 만들었다.
 
한편, ‘도쿄 걸즈 콜렉션 2016’ 의 엔딩 무대로 일본을 뜨겁게 달군 위너는 6월부터 3번째 일본 투어 ‘WINNER JAPAN TOUR 2016’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마쿠하리멧세 이벤트 홀, 후쿠오카 선팔레스 호텔&홀, 나고야 국제회의장 센트리홀, 코베 월드 기념 홀 등 총 4개도시, 9회 공연 에 3만 6000명을 동원하는 규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