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101’, 4차 콘셉트 평가서 ‘5팀5색’ 매력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연습생들이 4차 평가 ‘콘셉트 평가’에서 5팀 5색 매력을 폭발시키며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어제(18일, 금) 방송에서는 35명의 연습생들이 4차 평가인 ‘콘셉트 평가’에 임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각기 다른 다양한 콘셉트로 이루어진 5개의 신곡으로 무대를 준비하게 된 것. 특히 이번 평가는 3천 여명의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현장 평가를 받고, 1등 팀에게는 15만 표의 베네핏이 주어지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연습생들은 자신들에게 곡을 선물한 작곡가들과 직접 만나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받으며 최선을 다해 무대를 준비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신나는 댄스가 돋보인 ‘24시간’, 발랄하면서도 유혹적인 무대를 선보인 ‘Finger Tips’,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Don’t Matter’, 톡톡 튀는 컨셉으로 상큼함을 폭발시킨 ‘Yum-Yum’, 투명하고 순수한 무대를 선보인 ‘같은 곳에서’, 다섯 개의 신곡 무대는 3천 여명의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프로듀스 101’ 출연진 / Mnet ‘프로듀스 101’ 방송 화면 캡처
‘프로듀스 101’ 출연진 / Mnet ‘프로듀스 101’ 방송 화면 캡처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같은 곳에서’ 노래 너무 좋다. 1등 축하해요”, “‘24시간’ 수능금지곡 될 듯. 중독성 짱”, “‘Finger Tips’ 김청하, 춤 진짜 잘춘다. 걸크러시 대박”, “나는 ‘Don’t Matter’가 제일 좋았음”, “‘얌얌’ 소미 포텐 터졌다! 너무 귀여워 노래도 진짜 잘했음” 등의 호응을 쏟아냈다.
 
한편 어제 방송된 ‘프로듀스101’ 9회는 평균 3.3%, 최고 3.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특히 프로그램의 주요 타겟인 1534 시청층에는 1.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6주 연속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방송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프로그램 명과 작곡가, 연습생들의 이름이 랭크 되며 화제를 모았다. 또 방송 후 공개된 5곡의 음원은 각종 음원 차트에서 순위권 내에 진입하는 등 관심을 받았다.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 ‘제작하다’라는 뜻의 영단어 ‘프로듀스’와 ‘입문’이라는 뜻의 ‘101’을 결합해 아이돌의 입문반인 연습생 101명을 대상으로 유닛 걸그룹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중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데뷔 멤버들을 발탁하고 콘셉트와 데뷔곡, 그룹명 등을 직접 정하는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그램.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