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천희-조윤희-정경호, '코이카의 꿈' 통해 팔레스타인에 사랑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천희, 조윤희, 정경호, 가수 김조한이 팔레스타인에서 전쟁의 아픔을 가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돌아왔다.
 
시청자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선사했던 MBC '2012 코이카의 꿈'과 함께 팔레스타인을 찾은 네 사람은 팔레스타인에서도 가장 가난한 도시인 제닌에서 의료 및 교육 봉사를 펼쳤다. 

▲ 사진=코이카의 꿈, MBC/판타지오

봉사단원 19명, 의료진 12명과 함께 열악한 의료 환경을 가진 팔레스타인에서 보건소의 문을 연 네 사람은 많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치료하기 위해 애쓰며 낙후된 땅 제닌에 희망을 선사했다.
 
이천희는 팔레스타인 아이들과도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교육과 함께 요리까지 하며 진정한 훈남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 사진=코이카의 꿈, MBC/판타지오

조윤희는 대체적으로 예체능 교육이 부족한 난민촌 아이들을 위한 교육캠프와 진심 어린 의료 봉사활동을 펼쳤다. 조윤희는 팔레스타인에 머무는 내내 아이들에게 마치 친언니, 친누나처럼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였다.
 
봉사 활동 기간 내내 최선을 다해 땀 흘린 정경호는 돌사막 한가운데에서 힘든 삶을 살아가고 있는 동굴마을 주민들과 생계를 위해 유독가스를 맡아가며 숯을 만드는 노동자들을 찾아 그들의 몸과 마음을 치료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정경호는 한국에 돌아온 후에도 제닌의 아이들을 생각하며 내레이션을 통한 목소리 재능 기부에도 나서 안방극장에 따스한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천희, 조윤희, 정경호, 김조한이 함께 한 감동과 눈물의 이야기 MBC '2012 코이카의 꿈' 팔레스타인 편 ‘모래의 땅 제닌에서 희망을 보듬다’ 첫 번째 이야기는 2013년 1월 2일(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