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심플한 데일리 룩 선보여…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MBC 일일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라디오 구성 작가 ‘차서경’ 역의 배우 이소연의 드라마 속 패션이 화제다.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지난 80회 방송에서는 김성준(서도영)이 차서경(이소연)을 백화점에 데려가 선물을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날 차서경은 짙은 라벤더 색상의 트렌치 코트와 카이만 패턴의 블랙 숄더 백을 매치하여 심플한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패션으로 그녀 특유의 차분하고 지적인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켰다.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 MBC ‘아름다운 당신’ 화면캡처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 MBC ‘아름다운 당신’ 화면캡처
 
이미지 속 이소연이 착용한 데일리 백은 브랜드 로디나트(Lodinatt)의 제품으로, 큐브&플랫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의 숄더 백이다. 블랙&화이트의 심플한 배색과 독특한 카이만 패턴으로 어떤 룩과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편, MBC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