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정진영, 하차 소감 “안 가봤던 새로운 곳을 여행하는 기분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정진영이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하차소감을 전했다.
 
정진영은 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우로서 작품에 참여하는 것을 여행에 비유하곤 한다. 이번 여행은 내가 안 가봤던 전혀 새로운 곳을 여행하는 기분이었다. 다른 배우들보다 약간 먼저 여행을 끝냈기에,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한 아쉬움도 있지만 남은 이야기들을 시청자 입장에서 기다리는 즐거움을 얻게 되어 그 또한 새로운 경험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진영 / FNC 엔터테인먼트
정진영 / FNC 엔터테인먼트
 
또한 끝으로 정진영은 시청자들을 향해 “제게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의 과분한 사랑에 감사드리고, 남은 5개의 이야기 끝까지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진영은 ‘화려한 유혹’에서 돈과 권력에 대한 야망을 지닌 전 국무총리 강석현 역을 맡아 ‘할배파탈’ 신드롬을 만들어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극중 최강희와의 로맨스를 통해 자신의 여자를 지키려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부터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약한 모습까지 극과 극의 열연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의 품격을 입증했다.
 
한편 정진영은 영화 ‘시간이탈자’ ‘판도라’(가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