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안다(ANDA), 봄 향기가 물씬 드러나는 청순 뷰티 화보 ‘시선 강탈’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6.03.04 19: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봄 향기가 물씬 드러나는 가수 안다(ANDA)의 청순 뷰티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한국풍향과 로즈 쿼츠(rose quarts)와 세레니티(serenity)를 이용한 가수 안다(ANDA)의 생기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세련된 패션과 섹시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던 안다(ANDA)는 이번 화보 속에서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이용해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소녀의 느낌과 여자의 느낌을 동시에 발산하는 묘한 소녀로 변신했다.

안다(ANDA) / 한국풍향
안다(ANDA) / 한국풍향

 
공개된 사진 속의 안다(ANDA)는 필라테스로 다듬어진 가릴래야 가릴 수 없는 몸매가 여전히 시선을 끌고 있다. 평소에도 패션뷰티에 관심이 많은 가수 안다(ANDA)는 “이번 화보를 통해 또 다른 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고 다양한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힙합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디움 템포의 R&B 스타일의 곡 ‘택시’ 활동을 마치고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 촬영에 임하고 있는 안다(ANDA)의 청순하면서 여성스러운 뷰티 화보는 매거진 한국풍향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다(ANDA) / 한국풍향
안다(ANDA) / 한국풍향


안다(ANDA) / 한국풍향
안다(ANDA) / 한국풍향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