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미남 브로맨스’ 블락비 지코-최태준, 상상초월 친목도모 현장 포착 ‘궁금증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블락비 지코와 배우 최태준이 ‘꽃미남 브로맨스’의 두 번째 멤버로 출연한다.
 
‘MBig TV’는 ‘Mobile’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본 적 없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MBC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다. 그 첫 번째 타자인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멤버로 출연했던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배우 김민재가 출연한 바 있다.
 
3월 1일(화) 밤 11시에 공개될 두 번째 만남에서는 절친 사이로 알려진 배우 최태준과 가수 지코의 만남이 단독포착됐다. 평소 무대를 장악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다르게 지코는 이 날 최태준과 끊임없이 수다를 떨거나 숨겨진 애교를 선보여 지금까지 보지 못한 ‘귀요미’ 지코의 매력을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꽃미남 브로맨스’ 최태준-블락비 지코 / MBC
‘꽃미남 브로맨스’ 최태준-블락비 지코 / MBC
 
최태준 역시 지코와 함께 장난끼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 정적이 용납되지 않는 수다의 신세계를 보여주었다고 한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익숙한 지코와 젠틀한 매너남으로 알려진 최태준은 사적인 자리인 만큼 그동안 몰랐던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최태준과 지코는 일거수일투족을 잘 아는 절친답게 수위를 넘나드는 역대급 폭로전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최태준과 지코의 상상초월 친목도모 현장은 3월 1일(화) 밤 11시에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의 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매주 목요일에 공개됐던 ‘꽃미남 브로맨스’는 두 번째 멤버들을 맞아 매주 화, 목 밤 11시에 주2회 공개될 예정이다.
‘꽃미남 브로맨스’ 최태준-블락비 지코 / MBC
‘꽃미남 브로맨스’ 최태준-블락비 지코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