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케이트 윈슬렛, “디카프리오. 넌 그걸 받을만한 가치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케이트 윈슬렛이 화제인 가운데 케이트 윈슬렛의 SNS 사진이 함께 화제다.
 
케이트 윈슬렛은 지난 28일(현지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주주연상을 수상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
 
케이트 윈슬렛은 “디카프리오. 넌 그걸 받을만한 가치가 있다. 아주 많이(Leonardodicaprio. You deserved it so much)”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제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케이트 윈슬렛 / 케이트 윈슬렛 SNS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케이트 윈슬렛 / 케이트 윈슬렛 SNS
 
공개된 사진 속 케이트 윈슬렛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서로를 안은 채 수상의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너무 축하드립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윈슬렛, 영광스러운 순간”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케이트 윈슬렛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지난 28일 열린 ‘제 88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