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윤정, ‘마리텔’ 생방송 도중 ‘엄X’ 손가락 욕 사과… “너무 미워 마시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배윤정이 ‘마리텔’ 생방송 도중 있었던 손가락 욕에 대해 사과했다.
 
배윤정은 가희와 함께 지난 28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2 인터넷 생방송 녹화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윤정은 Mnet ‘프로듀스101’ 멤버들의 번호를 아느냐는 네티즌들의 질문에 “전화 번호 이제 그만 물어보세요. 엄X 전화번호 진짜 몰라”라고 말하며 엄지와 약지를 입과 이마에 가져다대는 행동을 취했다.
  
가희-배윤정 / ‘마리텔’ 생방송 캡처-배윤정 인스타그램
가희-배윤정 / ‘마리텔’ 생방송 캡처-배윤정 인스타그램
 
방송이 끝난 이후 손가락 욕에 대한 논란이 일자 배윤정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감동적으로 마리텔 촬영 무사히 잘 끝냈습니다. 제가 방송 중에 너무 생각 없이 말하고 행동한 부분에 대해 너무 죄송하고 또 죄송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배윤정은 “잘 해보려고 하다가… 역시 방송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구나 느꼈어요. 너무 미워마시고 오늘 참 좋은 경험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모르모트 피디님 작가님들 가희 그리고 스텝분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라고 덧붙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배윤정은 현재 Mnet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댄스 코치로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