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시청자 가슴 울리는 ‘공감대사 BEST 3’…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김고은표 홍설이 대사들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에서 평범한 여대생 홍설 역을 맡고 있는 김고은은 현실적인 대학생들의 삶과 그들이 느끼는 감정 등을 잘 드러내 호평 받고 있다. 특히 홍설의 대사들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에 가장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던 공감대사 BEST 3를 짚어봤다.
 
# "지금이 좋으면, 그러면 충분한 거 아닐까?" (6회)
지난 6회 방송에서 유정(박해진 분)을 처음으로 자취방에 초대한 홍설(김고은 분)은 과거 서로를 싫어했던 두 사람이 교제를 하게 되고 한 방에 있다는 사실에 만감이 교차했다. 지금은 자신이 싫지 않냐고 묻는 유정에게 홍설은 '어떻게 우리가 이렇게 나란히 앉아있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이 순간이 좋으면 충분한 거 아닐까?'라며 속마음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 “사사로운 일들이 잔물결 처럼 밀려와도 그것은 잔물결일뿐 모두들 그러하듯 견딜 수 있다” (8회)
개강 후, 학교로 돌아간 설이를 기다리고 있는 건 밉상 동기와 선배들이었다. 자신을 따라하는 코스프레녀 민수(윤지원 분)와 조별과제에 단 1%도 도움이 안 되는 상철(문지윤 분)선배 등 설은 단 하루도 자신을 가만히 놔두지 않는 그들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밖에 없었다. 
 
이에 설은 “사사로운 일들이 잔물결 처럼 밀려와도 그것은 잔물결일뿐 모두들 그러하듯 견딜 수 있다”고 스스로를 다독였고 이는 각자의 일상을 살아가며 때로는 지치고 힘든 모든 이들을 응원해주기에 충분했다.
‘치즈인더트랩’ 김고은-박해진 / tvN ‘치즈인더트랩’ 화면캡처
‘치즈인더트랩’ 김고은-박해진 / tvN ‘치즈인더트랩’ 화면캡처
 
# “우린 이상했던 게 아니라 ‘다르다’인 것 같아” (12회)
지난 12회 방송에서 유정은 인호(서강준 분)와 크게 다투고 난 후, 설에게 과거의 모든 사연들을 털어놓았다. 그동안 속내를 드러내지 않았던 유정의 과거를 알게된 설은 가만히 유정을 안아주었고 “우린 이상했던 게 아니라 ‘다르다’인 것 같아”라며 “혼자서 많이 쓸쓸하고 힘들었겠다. 이제 앞으로 혼자 힘들어하지 마요. 나랑 같이 해요. 난 정말 선배를 알고 싶어요"라며 그를 토닥였다. 이와 같은 설의 대사는 유정뿐만 아니라 시청자까지 위로를 해주며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뭐든지 내뱉고나서 책임은 내 몫인 거다”, “어차피 시간이 흐르면 지나갈 일상의 이벤트일 뿐이고”, “듣고 싶은 거만 듣고, 보고 싶은 거만 보면서 내 방식대로만 본 게 아닌가“ 등 가슴에 콕콕 박히는 설의 대사들은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 이에 남은 2회 동안 어떤 새로운 대사들이 시청자들에게 큰 여운을 남길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가슴을 뒤흔드는 명대사 메이커 김고은을 만날 수 있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15회는 오는 29일(월)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