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름다운 당신’ 김채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성숙미 물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배우 김채은이 오늘(23일) 밤, 분위기 미녀로 대변신을 예고했다.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러블리함의 끝판왕을 선보였던 ‘채블리’ 김채은(윤이 역)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인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채은은 단정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대신 남자들의 로망이자 여자들의 워너비인 긴 생머리로 여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다. 또한 그동안의 귀여운 캐주얼 스타일 대신 짧은 치마와 라인이 드러나는 코트 등 스타일링에도 변화를 줘 그녀의 변신을 더욱 주목케 하고 있다. 
 

김채은 / WS 엔터테이먼트
김채은 / WS 엔터테이먼트

이는 극 중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김채은도 자연스럽게 변화를 하게 된 것이라고. 더욱이 공명(차태우 역)과 연인으로 발전하면서 외적인 면뿐만 아니라 내적인 면에서도 더욱 무르익은 분위기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부터는 윤이(김채은 분)에게서 변화한 외모만큼이나 성숙해지고 단단해진 면면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 가운데에도 돋보이는 밝은 천성과 러블리한 매력이 시청자들께 강렬한 인상을 남겨드릴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트레이드마크인 ‘채블리’의 모습은 물론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들까지 선보일 김채은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성숙한 여인으로 거듭난 김채은을 만날 수 있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오늘(23일) 밤 8시 55분에 7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