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NE1(투애니원), 무대책 인터넷 방송 ‘쌍박TV’ 1화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NE1 멤버 산다라박과 박봄이 홍보팀을 결성하고 이들의 활약을 담은 인터넷 방송 ‘쌍박TV’ 1화가 전격 공개됐다.
 
쌍박은 산다라박과 박봄 둘 다 성이 ‘박씨’이라는 점에 착안해서 붙인 이름으로 이 둘은 홍보팀을 결성하고 함꼐 활동하기로 했다. 또한 이들은 홍보팀의 활약을 담은 모습들을 무대책, 무계획, 저예산 인터넷 방송을 통해 게릴라성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 정오 YG LIFE를 통해 공개된 ‘쌍박TV’ 1화에서 산다라박과 박봄은 ‘홍보부장 산다라박’, ‘홍보끄나풀 박봄’이라 쓰인 담당 마이크를 놓고,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채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는 등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 2NE1 / YG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들은 양현석 대표가 YG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소속가수의 팬들과 소통하는 창구인 '프롬 와이지(FROM YG)'를 패러디하며 ‘프롬 쌍박’의 라이벌이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쌍박TV’는 신곡을 이야기하다 갑자기 제주도 갈치구이를 이야기를 하는 등 계속 삼천포로 빠지며 횡설수설하는 두 멤버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궁서체 자막과 재치 있는 편집으로 깨알웃음을 전달한다. 게다가 YG 소속 다른 가수들에 대한 홍보를 잊지 않고 완벽하게 전달함으로써 홍보팀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 2NE1 / YG엔터테인먼트
 
또한 ‘쌍박’은 홍대 놀이터에서 양말을 팔아 홍보 자금을 확보하거나 본인들의 신곡 ‘두 유 러브 미’를 공개 직전 팬들을 차에 태워 미리 들려주고 피드백을 얻는 과정을 보여주는 등 기발한 아이디어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특히 ‘쌍박 콜택시’의 첫 게스트 강승윤의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강승윤은 쌍박의 갑작스러운 라이브 부탁에도 불구, 바로 기타를 잡고 박봄의 ‘유 앤 아이’를 불러 감탄을 자아냈다. 박봄은 이에 화답하듯 강승윤과 화음을 맞춰주었으며 즉흥 라이브임에도 불구,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쌍박 롤모델이 김구라이니 독하게 해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던 산다라박과 박봄은 강승윤을 편하게 대해주며 후배사랑을 보여주었다. 특히 박봄은 춤이 어려웠다던 강승윤의 말에 맞장구를 치며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쌍박TV’ 1화 파트3는 오늘 저녁 8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