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지된 사랑’, 티저 영상-포스터 공개 ‘기대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황수경, 변정수, 장도연의 여성 MC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O tvN의 신규 예능 ‘금지된 사랑’이 오는 2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O tvN드라마톡 ‘금지된 사랑’ 측은 지난주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압축적으로 담아낸 두 종류의 티저 영상에 이어 공식 포스터까지 연속으로 공개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먼저 공개된 두 종류의 티저 영상에선 5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한 황수경 전 아나운서의 반가운 모습과 함께 여성 MC 3인방의 두 축을 담당할 변정수와 장도연의 당당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이번 티저 영상에선 “결혼 뒤에 찾아온 사랑, 어떻게 생각하니?”, “내가 하면 사랑, 남이 하면 스캔들” 등 사랑에 관한 인상적인 대사가 담겨 있어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또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유상무와 키스신을 시도하는 황수경과 그 둘 사이를 프라이팬으로 응징하는 변정수, 늘 그렇듯 유상무와 티격태격 콤비 플레이를 보여주는 장도연 등, 짧은 러닝 타임에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흥미진진한 장면도 많아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한다.
 
‘금지된 사랑’ 포스터 / O tvN
‘금지된 사랑’ 포스터 / O tvN
 
이에 더해 “금기, 이성으로 논하다”라는 문구가 인상적인 공식 포스터에선 매혹적인 검은 드레스를 맞춰 입은 황수경, 변정수, 장도연이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이 세 명의 여성 MC가 남성 중심의 예능계에 어떤 신선한 자극을 줄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다.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된 이후 포털 사이트와 SNS를 중심으로 네티즌들은 “황수경 아나운서의 방송 복귀작이라 기대됩니다”, “대부분 방송에서 MC나 패널이 죄다 남자뿐이었는데, 여자 세 명이 메인 MC라 신선한 것 같다”, “내가 하면 사랑, 남이 하면 스캔들… 이 말 이상하게 공감 간다”, “유상무의 감초 역할 재미있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한편,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 O tvN의 신규 프로그램 ‘금지된 사랑’은 실제 있었던 금기를 깬 불편한 사랑 이야기를 소재로 한 신개념 드라마 토크쇼다. ‘사랑과 전쟁’을 능가하는 파격 소재의 미니 드라마와 ‘마녀사냥’보다 어른스러운 품격 높은 토크를 결합해 진짜 어른들의 솔직하고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풀어낼 예정.
 
특히, 5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황수경 전 아나운서와 함께 만능 엔터테이너 변정수와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이 MC로 나서, 큰 키만큼 시원시원한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센스 만점의 개그맨 유상무와 팟캐스트 ‘남자를 말해주마, 순정마초’의 진행자로 알려진 박영진 작가, 부부변호사로 알려진 정건, 장소연 변호사도 패널로 출연해 토크의 재미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O tvN드라마톡 ‘금지된 사랑’은 오는 2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와 밤 11시에 O tvN을 통해 방송되며, tvN을 통해서도 매주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