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진경-고소현-황세온-최준영, 차세대 톱 모델들의 ‘4人4色’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김진경, 고소현과 황세온, 최준영까지 인기 모델들이 총 출동 한 보그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 됐다.
 
그녀들은 국내 차세대 톱 모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트렌드 세터인 만큼, 이번 화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진경과 고소현은 봄 기운이 가득 한 핑크 빛 배경 속에서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잇 백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위트 있는 표정과 개성 넘치는 포즈로 활기를 더하고 있다.
 
황세온-김진경 / 보그
황세온-김진경 / 보그
 
모던한 쉐입과 시크한 컬러감에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가방과 유니크한 디테일의 스트랩을 다채롭게 매치하여 패셔너블한 워킹 우먼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실용적인 매칭이 가능 한 이 백은 ‘펜디(FENDI)’의 ‘닷컴 백(DotCom Bag)’으로, 가방 안쪽으로는 탈 부착이 가능한 파우치까지 내장 되어 있어 바깥에서 보았을 때 대조되는 색의 점이 두드러지는 구조적인 형태의 백이다.
 
또한, 화려한 스트랩은 자수 스터드나 가죽, 파이톤 등 펀하고 트렌디한 디테일이 더해진 ‘스트랩 유(Strap You)’라인으로써, 나만의 잇 백을 만들어주기에 제격인 액세서리로, 개성 있는 현대 여성들에게 더욱 각광 받고 있다.
 
고소현 / 보그
고소현 / 보그
 
황세온 / 보그
황세온 / 보그
 
고소현-최준영 / 보그
고소현-최준영 / 보그
 
최준영 / 보그
최준영 / 보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