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에이오에이(AOA) 설현, 그윽한 ‘눈맞춤’으로 광고계 열풍 예고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6.02.01 10: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에이오에이(AOA) 설현이 그윽하고 촉촉한 눈빛으로 광고계 열풍을 이어간다.
 
에이오에이(AOA)  설현은 프리미엄 컬러 렌즈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그동안 톱 배우들이 아큐브 디파인의 전속 모델로 활약해 왔으며 걸그룹 멤버가 모델로 발탁된 것은 설현이 처음이다.
 
아큐브 디파인 관계자는 “설현이 평소 아큐브 디파인을 애용할 뿐 아니라 자연스럽고 세련된 외모, 타고난 듯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기존 모델들을 통해 볼 수 없었던 설현의 신선한 매력으로 한층 더 호감 있는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이오에이(AOA) 설현 / (주)한국존슨앤드존슨
에이오에이(AOA) 설현 / (주)한국존슨앤드존슨

 
최근 ‘눈맞춤’ 콘셉트로 진행된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설현은 그윽하고 청초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현장 스태프들은 설현 특유의 활기차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프로다운 모습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이오에이(AOA)  설현은 이동통신 서비스, 온라인 쇼핑 사이트, 캐주얼 의류, 게임, 아웃도어, 여성 의류, 치킨,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2015에서 ‘올해의 모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