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영실’ 박규리, 황실종친 외동딸로 첫 등장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박규리가 KBS1TV 대하사극 ‘장영실’에 첫 등장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장영실’은 신분의 한계를 극복하고 조선의 과학기술을 최고 수준으로 이끌었던 천재 과학자 장영실의 이야기를 담은 KBS1TV의 24부작 대하사극으로 배우 송일국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30일 방송된 드라마 ‘장영실’에서 박규리는 기품 있는 이미지로 명나라 황실종친의 외동딸 ‘주부령’으로 분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장영실’ 박규리 / KBS 1TV ‘장영실’ 방송 화면 캡처
‘장영실’ 박규리 / KBS 1TV ‘장영실’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박규리는 천체관측기구인 아스트롤라베를 놓고 송일국(장영실 역)을 시험하거나 사천대군사들에게 쫓기는 송일국을 지켜보며 은밀한 지시를 내리는 등 평소에 보여주지 않았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 등을 보이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드라마 ‘장영실’ 속 주부령은 아버지 주태강과 함께 격물 지식이 풍부한 당대 북경 최고 미녀로,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연기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보인 박규리가 주부령 역할과 잘 어울려 캐스팅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주부령은 무예에도 능한 인물로 그려져 박규리는 액션스쿨을 오가며 무술 연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규리는 SBS 드라마 ‘여인천하’를 통해 아역으로 데뷔, 케이블채널 MBC QueeN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 영화 ‘두 개의 연애’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