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쇼’ 안다, 강렬한 퍼포먼스로 ‘걸 크러쉬’ 무대 예고…‘후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패셔니스타 여가수 ‘안다’가 약 한 달 간의 재정비 시간을 갖고 첫 방송되는 SBSMTV ‘더쇼 5’에 출연을 예고했다.
 
이국적인 페이스와 시원시원한 미소 그리고 8등신 모델비율이 눈길을 끄는 안다는 싱글 ‘택시’로 컴백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안다는 이국적인 마스크와 몽환적인 보이스, 8등신 모델 비율의 몸매로 뿜어내는 패션센스로 이목을 끌고 있어 이번 방송에서의 의상에 대해서도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안다 / 안다 SNS
안다 / 안다 SNS
 
이번 26일 SBSMTV ‘더쇼 5’에서는 사랑을 찾아 어디로든 떠나고 싶다는 인상적인 가사와 함께 안다만의 독특한 음색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 funE에서 방송되는 ‘더쇼5’에는 안다와 함께 틴탑(TEEN TOP), 여자친구(GFRIEND), 스텔라(Stellar), 달샤벳(Dalshabet), 놉케이(Nop.K), 크로스진(Cross Gene), 코코소리(CocoSori), 전설(THE LEGEND),로열파이럿츠(RP), 로드보이즈(Road Boyz) 등이 출연하며 올해부터 새롭게 추가된 특별 코너들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안다 / 안다 SNS
안다 / 안다 SN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