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문지윤, ‘명존쎄 대결’ 시청률 공약 걸어…‘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tvN ‘치즈인더트랩’ (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 이하 치인트)에서 김상철역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 문지윤이 개구진 표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문지윤은 “치즈인더트랩 상철선배 오늘 밤도 11시 치인트 본방사수 상철이 자취방 전용 체육복입고 대기실에서 명존쎄대결 한번 갑시다 시청률 또 오르면”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한 것.
 
공개된 사진 속의 문지윤은 볼을 빵빵하게 바람을 넣고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상철선배의 트레이드마크인 자취방 전용 녹색 체육복이 눈에 띈다.

문지윤 / 문지윤 인스타그램
문지윤 / 문지윤 인스타그램
 
배우 문지윤은 ‘치인트’에서 유정의 선배이자 주변에 꼭 한 명쯤은 있을법한 현실적인 인물로, 원작에서 걸어 나온 캐릭터로 천연덕스럽게 연기하는 밉상 선배 김상철역으로 시청자들의 미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존재감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앞으로의 전개에 상철선배 문지윤의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주목이 되고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 매주 월, 화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