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안다(ANDA), 초밀착 블랙드레스로 ‘시선집중’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6.01.15 19: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정 기자]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디바 ‘안다(ANDA)’가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안다(ANDA)는 몸매에 밀착된 블랙드레스로 각선미를 살렸으며 중독성 있는 비트와 무대 장악력으로 ‘뮤직뱅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
 
안다(ANDA)의 세 번째 싱글 ‘TAXI’는 힙합과 일렉트로닉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스타일 곡으로 그가 직접 작사에 참여, 사랑을 찾아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내 안다(ANDA)의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는 안다(ANDA)는 SNS상에서도 모델 못지 않은 일상패션으로 두터운 팬덤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유의 몽환적인 목소리로 2016년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뮤직뱅크’ 안다(ANDA) / KBS2 ‘뮤직뱅크’ 화면캡처
‘뮤직뱅크’ 안다(ANDA) / KBS2 ‘뮤직뱅크’ 화면캡처

 
최근 안다(ANDA)는 네티즌들은 물론 방송계에서도 이슈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글에 ‘홍콩에 휴가 차 방문한 만수르 가의 왕자가 한국 여가수 안다(ANDA)에게 청혼을 했다.’는 내용으로 한국판 신데렐라가 탄생하는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 때문이다.
 
이에 대해 안다(ANDA) 소속사 관계자는 ‘엠퍼러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본사 회장 앨버트 영과 만수르가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답하며 확실한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더불어 15일 오전 안다(ANDA)가 극비리에 해외로 출국하며 청혼설에 대한 의문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터보(Turbo), 신화(SHINHWA) 신혜성, 45RPM, 달샤벳(Dal★shabet), 럭키제이(Lucky J), 비아이지(B.I.G), 로드보이즈(Road Boyz), 퍼펄즈(Purfles), 헤일로, 라붐(LABOUM), RP, 장미, 김장훈, 안다(ANDA)(ANDA), 코코소리(CocoSori), 캔도, 이순정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뮤직뱅크’ 안다(ANDA) / KBS2 ‘뮤직뱅크’ 화면캡처
‘뮤직뱅크’ 안다(ANDA) / KBS2 ‘뮤직뱅크’ 화면캡처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