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안다(ANDA), 신곡 ‘TAXI’ 무대 선보여 …‘독특한 음색’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6.01.15 16: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정 기자] 지난 7일 컴백한 이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있는 2016년 루키 안다(ANDA)가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힙합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 스타일의 곡 ‘TAXI’는 안다(ANDA)가 직접 작사에 참여, 사랑을 찾아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으며 귀를 사로잡는 라임과 시크하게 내뱉는 랩에서 안다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안다(ANDA)의 ‘TAXI’는 박재범의 디지털 싱글 ‘걸프렌드’을 공동 작곡했고 최근에는 프랑스 가수 M. Pokara와 작업한 미국의 인기 프로듀서 ‘Da beatfreakz’가 작업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다(ANDA)는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슈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안다(ANDA) / 안다(ANDA) SNS
안다(ANDA) / 안다(ANDA) SNS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 게시된 글에 ‘홍콩에 휴가 차 방문한 만수르 왕가의 왕자가 한국 여가수 안다(ANDA)에게 반해 끊임없는 구애 중에 있다.’는 내용 때문이다.
 
이에 안다(ANDA) 소속사 관계자는 ‘엠퍼러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본사 회장 앨버트 영과 만수르가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답해 정확한 언급을 피했으며, 안다는 15일 오전 극비리에 출국하며 청혼설에 대한 의문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15일 금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뮤직뱅크에는 안다(ANDA)와 함께 터보(Turbo), 신화(SHINHWA) 신혜성, 45RPM, 달샤벳(Dal★shabet) , 럭키제이(Lucky J), 로드보이즈(Road Boyz), 이예준, 비아이지(B.I.G), 퍼펄즈(Purfles), 헤일로, 라붐(LABOUM), RP, 장미, 김장훈, 코코소리(CocoSori), 캔도, 이순정이 출연해 스테이지를 꾸민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