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안다(ANDA), 섹시+러블리 ‘TAXI’ 무대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여가수 안다(ANDA)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안다(ANDA)는 짧은 블랙 미니스커트에 레드 롱부츠로 날씬한 각선미를 살렸으며 시원시원한 웃음과 무대 장악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렸다.
 
안다(ANDA)의 세 번째 싱글 ‘TAXI’는 힙합과 일렉트로닉 비트를 베이스로 한 미드 템포의 R&B스타일 곡으로 그가 직접 작사에 참여, 사랑을 찾아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다.

‘엠카운드타운’ 안다 (ANDA) / M.net ‘엠카운드타운’ 방송 화면 캡처
‘엠카운드타운’ 안다 (ANDA) / M.net ‘엠카운드타운’ 방송 화면 캡처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는 안다는 과거 럭키슈에뜨 F/W 컬렉션에 뮤즈로 선정되어 모델 장윤주, 강승현 등 탑모델들과 함께 런웨이에 오른 바 있으며 SNS상에서도 모델 못지 않은 일상패션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홍콩에 휴가 차 방문한 만수르 왕가의 왕자가 여가수 안다(ANDA)에게 반해 끊임없는 구애 중에 있다.’는커뮤니티 글로 안다는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안다(ANDA) 소속사 관계자는 ‘엠퍼러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본사 회장 앨버트 영과 만수르가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답해 신빙성이 더해졌으며 채널A, MBN에서도 이들의 청혼설에 대해 보도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