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최고의 연인’ 변정수, ‘레드 컬러 미니백’으로 고품격 스타일링 완성…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최근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 속 고흥자(변정수) 패션이 회자되고 있다. 고흥자 역활에 변정수는 극중 고흥자 부띠끄를 운영하는 패션디자이너로 세 번의 결혼과 이혼으로 혼테크를 해서 청담빌딩을 소유하였고 정치나 경제인 쪽의 인맥이 탄탄한 화려하고 엘레강스 하지만 딸(강세란)의 일이라면 물불을 안 가리는 딸 바보 역할을 맡았다.
 
변정수는 패셔니스타 답게 극중에서도 패션디자이너 역할을 맡아 매회 화려하고 트렌디하게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변정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자주 등장하는 레드 컬러 미니백은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 넣듯 변정수의 매력을 부각시켜 가방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최고의 연인’ 변정수 / MBC ‘최고의 연인’ 화면캡처
‘최고의 연인’ 변정수 / MBC ‘최고의 연인’ 화면캡처
 
3회, 6회, 22회에 걸쳐 등장한 변정수 미니백은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사케이(rosa.K)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MBC 최고의 연인은 엄마와 딸이 얽힌 연애 분투기로, 세 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의 싱글, 이혼,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 사랑과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다.
‘최고의 연인’ 변정수 / MBC ‘최고의 연인’ 화면캡처
‘최고의 연인’ 변정수 / MBC ‘최고의 연인’ 화면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