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셰프끼리2’ 최현석, 동생들 아우성에 ‘망연자실’한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정 기자) #셰프끼리2 #최현석 #오세득 #김소봉 #남성렬 #스페인 #요리
 
‘셰프끼리2’ 최현석이 출연진 첫 만남에서 진땀을 흘려 웃음을 자아낸다.
 
11일(월) SBS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티저 영상에서 밥을 사라는 동생 셰프들의 아우성에 울상을 지어 웃음을 선사한 것. 공개된 영상 속에는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등 출연 셰프들이 서울 모처의 한 스페인 요리 전문 레스토랑에서 첫 만남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에서 최현석은 “주문 먼저하고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자”고 말문을 열었다. 김소봉은 “오늘 이거 누가 사는거에요?”라며 막내다운 질문을 던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최현석을 제외한 셰프들은 일제히 “당연히 큰형 최 셰프님이지”라고 입을 모았다.
 
'셰프끼리2' 최현석 / SBS플러스 ‘셰프끼리2’ 화면캡처
 
'셰프끼리2' 최현석 / SBS플러스 ‘셰프끼리2’ 화면캡처
 
이어 김소봉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메뉴판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그는 “스페인 음식이 적게적게 나온다”며 “부족하지 않게 많이 시켜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소봉의 당돌한 모습에 표정이 서서히 일그러지기 시작한 최현석은 “(너희들이)날 늘 평등하게 대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진땀을 빼는 긴장한 모습을 보여 또 한번 폭소케했다.
 
한편, 셰프들이 떠나는 미식 여행을 표방하는 ‘셰프끼리2’는 지난 시즌 1때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미식 여행을 선보인다. 시즌1의 컨셉이 단순한 ‘여행’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수행’에 가까운 결코 만만치 않은 ‘맛 성지 순례’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는 것. 장소 선정 역시 세계 요리의 트렌드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상하이와 ‘창조요리’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스페인으로 선정해 그간의 방송들과는 차별화된 신선함을 전한다.
 
‘셰프끼리2’는 2월 27일(토) 밤 11시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1월 15일(금), 16일(토), 22일(금) 스페인 현지에서 네이버 생중계로 시청자를 한 발 먼저 찾아간다.
 
'셰프끼리2' 출연진들 / SBS플러스 ‘셰프끼리2’ 화면캡처
 
 
'셰프끼리2' 출연진들 / SBS플러스 ‘셰프끼리2’ 화면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