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윤균상-정려원-지이수, 그들이 추천하는 ‘스키장 패션’…‘일단 따뜻해야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윤균상 #정려원 #지이수
 
한껏 추워진 날씨에 스키, 스노우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로 스키장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추구한다면 스키장 패션 역시 예외가 없을 터. 보온성을 챙기면서도 돋보이는 스키장 패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화보 속 스타들의 세련된 아우터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 점퍼코트 혹은 다운파카로 따뜻하고 세련되게!
 
평소 실용적이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눈여겨보자. 윤균상, 다니엘 헤니가 화보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점퍼코트와 다운파카는 스타일리시한 스키장 패션을 완성해줄 잇 아우터이다.
 
점퍼코트는 안에 다운을 부착할 수 있어 한겨울에도 보온성은 물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원한다면 풍성한 라쿤퍼가 돋보이는 다운파카를 선택하자. 고급스러운 컬러감에 실용적인 디테일로 활동성까지 완벽하다. 여기에 소가죽 배색의 고급스러운 백팩과 심플한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한 스키장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윤균상-정려원-지이수 / 페스포우, 케네스콜
윤균상-정려원-지이수 / 페스포우, 케네스콜
 
▶ 스키장, 우아하게 떠나고 싶다면
 
여성들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보다 아름다워 보이고 싶어한다. 겨울철 스키장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케네스콜의 다운 코트는 벨트로 한번 더 허리라인을 강조해 슬림해보이며 리얼 폭스퍼 워머가 부착되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패딩보다는 코트를 선호한다면 울 소재의 다운 코트를 선택하자. 간결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여 우아하면서도 따뜻한 스키장 패션을 완성해 줄 것이다.
 
또한 퀼팅 배색이 돋보이는 앵클 부츠를 선택한다면 좀 더 보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소지품들을 모두 넣을 수 있는 심플한 보스턴 백도 스키장 나들이의 필수품이다.
 
한편 패셔너블한 스키장 패션을 완성해 줄 아우터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웨어 페스포우, 정통 뉴욕 브랜드 케네스콜 제품으로 각각 7일(목) 저녁 7시 35분, 9일(토)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