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애란-피에스타 예지-이수민, 2015년 ‘핫 아이콘’이 한자리에…‘어마어마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이애란 #예지 #피에스타 #이수민 #신동우 #나하은 #김구라 #김영철 #유상무 #이찬오 #린
 
2015년 모바일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린 ‘핫 아이콘’들이 한자리에 모여 뮤직비디오(이하 뮤비)를 만든다.
 
딩고스튜디오는 28일, 유튜브 및 페이스북 ‘딩고 스튜디오(Ding studios)’ 페이지를 통해 ‘2015 모바일 스타워즈’라는 제목으로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올 한 해 모바일을 통해 우리를 즐겁게 했던 ‘대세 스타’들이 참여한 코믹 뮤비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라고 전해라’ 유행어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백세 인생’ 가수 이애란을 중심으로,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미친개’로 불리며 큰 인기를 모은 피에스타 예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신들린 진행 솜씨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MC 신동우 이수민, 최고의 먹방 스타 ‘갓형욱’, 댄스 신동 나하은을 주축으로 한 출연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들뿐 아니라, 개그맨 김영철, 유상무, MC김구라, 이찬오 쉐프, 가수 린, 세계적인 태권도 댄스팀 ‘K 타이거즈’, 영국남자 조쉬&국가비 커플, 미국 ‘엘렌쇼’까지 진출한 ‘아델 커버 여고생’등도 함께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015 모바일 스타워즈’ 포스터 / 딩고스튜디오
‘2015 모바일 스타워즈’ 포스터 / 딩고스튜디오
 
이 뮤비는 ‘스타 워즈’라는 제목답게 ‘모바일 우주’라는 공간에 모두 모여 서로 랩 배틀하는 형식으로 최고의 모바일 스타를 가린다는 내용이다.
 
UV신드롬, ‘쿨하지 못해 미안해’.‘이태원 프리덤’ 등 농담과 진담 사이를 오가는 ‘병맛 코드’로 장안의 화제를 모아온 유치콕이 연출을 맡아 또 한 번 신선한 웃음을 기대하게 한다.
 
‘2015 모바일 스타워즈’는 올해뿐 아니라 매년 ‘모바일 핫 스타’들을 선정해 지속적으로 뮤비를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사인 ‘딩고 스튜디오’측은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최대 플랫폼인 ‘딩고’가 제작한 뮤비를 통해 매 해 한국 모바일 기반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들을 총정리하고 기념하는 의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딩고 스튜디오’는 지난 12월 초, 가수 린의 팬이 노래하고 있는 노래방에 린이 깜짝 등장한 ‘노래방 어택’ 비디오로 3일만에 조회수 5백만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24일 인기리에 종영한 모바일 드라마 ‘대세는 백합’으로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휩쓸며 이슈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이어서 ‘2015 모바일 스타워즈’를 전격 공개하면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의 새 장을 열고 있다.
 
한편, ​‘2015 모바일 스타워즈’는 유튜브 및 페이스북 ‘Dingo’ 관련 전체 페이지를 통해 29일 정오, 두번째 티저를 공개 한 후, 29일 오후 5시 대망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전격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