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노린다’ 오아연, ‘청순 미모+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선 사로잡아… ‘눈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오아연 #너를노린다
 
신인배우 오아연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26일 2회 연속 방송된 SBS 특집극 ‘너를 노린다’(연출 이정흠, 극본 김현정)에서 신예 오아연이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여대생 '진윤서'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것.
 
이 날 방송에서 오아연은 청순한 미모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오아연은 류덕환(박희태 역)이 SKY대학의 재학생들만이 가입할 수 있게 만든 대출업체 '엔젤펀드'에서 돈을 빌려준 채권자에게 비열하고 부당한 일을 당한 인물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너를 노린다’ 오아연-장영남-류덕환 / SBS ‘너를 노린다’ 화면캡처
‘너를 노린다’ 오아연-장영남-류덕환 / SBS ‘너를 노린다’ 화면캡처
 
그런가하면, 오아연은 극의 중반부에서 '엔젤펀드'에 대해 조사하던 경찰 장영남(남경희 역)과 만나 대출을 받으며 겪었던 부당한 일들과 부득이하게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알고 보니 그녀는 분식집 장사를 하는 부모님 밑에서 어렵게 학업을 이어가던 상황에 놓여있던 것.
 
이에 오아연은 다소 화장기 없는 모습으로 자신의 상황을 담담하게 털어놓는 말투, 불안함이 담겨 있는 시선처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표현해냈다. 뿐만 아니라, 오아연은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너를 노린다'에서 배우 류덕환, 장영남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무리 없이 연기를 소화, 방송 직후 '윤서'역을 연기한 오아연에 대한 누리꾼들의 호기심과 관심을 자아내는 중이라고.
‘너를 노린다’ 오아연 / SBS ‘너를 노린다’ 화면캡처
‘너를 노린다’ 오아연 / SBS ‘너를 노린다’ 화면캡처
 
이처럼 오아연은 청순하고 화사한 미모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첫 공중파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는 앞으로 펼쳐질 그녀의 활약에 기대감을 불어넣기도.
 
한편, 오아연이 출연한 SBS 특집극 ‘너를 노린다’는 '대학의 서열화'와 '학생대출'이라는 두 가지 굴레 속에 고통 받던 명문대생들의 비뚤어진 욕망으로 인해 벌어지는 파국을 그린 드라마로 방송 전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