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콤살벌 패밀리’ 비투비(BTOB) 민혁, 걸스데이(Girl's Day) 민아 위한 ‘러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준비… ‘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달콤살벌패밀리 #걸스데이 #민아 #비투비 #민혁
 
오늘 밤, 걸스데이(Girl's Day) 민아와 비투비(BTOB) 민혁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펼쳐진다.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김지은/ 연출 강대선/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에서 부모들의 반대에도 풋풋한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는 민아(백현지 역)와 민혁(윤성민 역)이 드디어 심쿵하는 로맨스를 선보이는 것.
 
지난 방송에서 민아는 민혁에게 “데이트 다음 단계가 뭔지 알아? 크리스마스 선물 찐하게 기대할게”라고 말해 시청자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들었던 상황. 이에 오늘(24일) 12회에서는 그동안 민아에게 소극적이었던 민혁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된다고.
‘달콤살벌 패밀리’ 비투비(BTOB) 민혁-걸스데이(Girl's Day) 민아 / ㈜태원엔터테인먼트
‘달콤살벌 패밀리’ 비투비(BTOB) 민혁-걸스데이(Girl
 
특히 민아와 키스하는 상상을 하며 볼이 발그레졌던 성민은 달콤한 스킨십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시청자들의 염장을 제대로 불지필 두 사람의 러블리한 크리스마스가 과연 어떨지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 말미에서는 태수(정준호 분)가 평생을 믿고 따랐던 보스 백회장(김응수 분)에게 이별을 선언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모든 것을 잃게 된 그가 가족들을 어떻게 지켜나갈지 궁금증을 더했다.
 
민아와 민혁의 메리 크리스마스를 함께할 수 있는 MBC 수목 휴먼코미디 '달콤살벌 패밀리‘ 12회는 오늘(2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