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김지석, 서울대 출신 지주연 등장에…‘특급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문제적남자 #김지석
 
배우 김지석이 서울대 출신 여배우 지주연과 '특급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오늘(20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출연한 지주연은 "김지석을 평소에 좋게 생각했다"며 김지석 옆으로 자리를 바꿔 특별한 케미를 예고한다.
 
김지석은 "오늘 반드시 일등을 해서 주연씨에게 바치겠다"며 투지를 불태웠고, 자리에서 쫓겨난 전현무는 분통을 터뜨려 큰 웃음을 선사한다.
‘문제적 남자’ 김지석-지주연 / tvN
‘문제적 남자’ 김지석-지주연 / tvN
 
김지석은 첫 문제부터 스마트함을 과시하며 "사랑의 힘"을 외쳐댔고, 전현무와 하석진은 "여자 게스트가 나올 때만 잘 한다"며 놀려 눈길을 끈다. 지주연은 김지석의 문제풀이가 난관에 부딪히자 일대일로 특별 과외를 해 줘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김지석은 지주연에게 마이크를 채워달라고 부탁해 뇌섹남들로부터 "무슨 추태냐", "크리스마스 진상이다"라는 비난을 받기도.
 
한편, 지주연은 서울대 출신, 아이큐 156의 멘사 회원인 지주연은 시종일관 명석한 두뇌를 뽐내 뇌섹남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역대 게스트 중 가장 많은 학창시절 수상 경력으로 출연진을 놀라게 한 것에 이어, 자신만의 공부 비법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멘사에서 추천하는 고난도 '뇌풀기 문제'를 비롯해, 퍼즐 맞추기 등 창의력과 추리력을 요하는 다양한 문제가 출제돼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tvN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