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김승우-김남주, 은밀했던 ‘러브 스토리’ 공개…‘궁금’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5.12.17 09: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해피투게더3 #김승우 #김남주
 
김승우가 김남주와 은밀했던 비밀연애 스토리를 전격 고백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유쾌하고 찰진 토크로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꿀잼 토크쇼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17일 방송에서는 '아내에게 잡혀야 사는 남편' 군단 김승우-장항준-최현석-김일중이 출연해 거침없는 유부남 토크로 시청자들의 안방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승우는 아내 김남주와의 연애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과거 김승우와 김남주는 1년여 넘게 비밀연애를 한 뒤, 결혼 직전에서야 열애 사실을 밝혀 대중을 깜짝 놀라게 만든 바 있다.
 
‘해피투게더3’ 김승우-김남주 /  KBS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김승우-김남주 / KBS ‘해피투게더3’

 
김승우는 유재석이 비밀연애를 안 들킨 비결을 묻자 “사실 우리는 아예 드러내놓고 만났다”며 의외의 답변을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승우는 “좀 허름한 밥집을 많이 다녔다. 둘이 앉아서 테이블 밑으로 손 만지고 노닥거리다 종업원 분이 오시면 정색하고 작품 이야기를 했다”며 연기자의 능력을 십분 발휘한 비밀연애 스킬로 주변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나아가 이날 김승우는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김남주와의 결혼생활을 낱낱이 털어놓아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이에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김승우-김남주의 결혼생활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은 “김승우-김남주, 지금이었으면 파파라치에 바로 걸렸을 듯!”, “김승우-김남주 부부 알콩달콩 사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김승우, 김남주에 꽉 잡혀 살 듯! 결혼생활 궁금하네”, “역시 남의 연애 얘기가 제일 재밌음! 이번 주 해투 꿀잼 예약”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