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열음, ‘오직 하나뿐인 그대’ 여주인공 캐스팅 확정… ‘응원할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이열음 #오직하나뿐인그대 #오하나
  
배우 이열음이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오직 하나뿐인 그대’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JTBC ‘더 이상은 못 참아’에서 당돌한 여고생으로 데뷔해 KBS 드라마 스페셜 ‘중학생 A양’, tvN ‘고교처세왕’,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을 통해 조금씩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는 이열음은 대세 배우다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열음 / 열음엔터테인먼트
이열음 / 열음엔터테인먼트
 
이번 작품에서 이열음은 흙수저도 울고 갈 어려운 상황에서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열혈녀 ‘오하나’로 분해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톱스타 ‘연우’역의 남궁민과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리더 ‘홍석’역의 케빈 사이에서 안타깝고 위태로운 삼각관계를 연출해낼 전망이다.
 
여기에 특유의 밝고 당찬 매력으로 자신의 꿈인 여배우를 향해 한계단씩 발돋움해나가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이끌어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남궁민, 케빈, 일라이, 강남이 함께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