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T.듀퐁,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컬렉션 선보여…‘탐나는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ST듀퐁 #스타워즈 #스타워즈깨어난포스
 
2015년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개봉을 앞둔 가운데 프랑스 명품 브랜드 S.T.듀퐁에서 선보인 한정품 ‘스타워즈 컬렉션’이 많은 스타워즈 팬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들로 사랑 받고 있는 S.T.듀퐁의 스타워즈 컬렉션은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엑스윙(X-Wing)'과 '타이파이터(Tie Fighter)'에서 영감 받아 제작된 필기구와 가죽 제품으로 구성 되었다.

엑스윙 필기구는 ‘스트림라인 R’ 펜을 베이스로, 가벼운 무게감과 스크래치에 강한 하이 테크놀러지 소재인 '세라미엄 A.C.T'로 제작되었다. 기요셰 패턴으로 세공된 이 필기구는 펜의 클립에는 레벨 얼라이언스 전투기 심볼이, 바디의 링에는 스타워즈 로고가 각인되었다. 블랙 컬러의 'Tie Fighter' 필기구 또한 '스트림라인 R'을 베이스로 스텔스 미사일과 흡사한 외관을 보여준다. 필기구의 몸체와 덮개는 영화 속 타이 파이터 설계도의 조종석 앞면을 형상화한 기요셰 패턴이 인그레빙 되어있다. 펜의 링에는 스타워즈 로고가, 클립에는 갤럭틱 엠파이어 심볼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S.T.듀퐁 타이파이터 / S.T.듀퐁
S.T.듀퐁 타이파이터 / S.T.듀퐁

이와 더불어 출시된 가죽 제품은 소프트 다이아몬드 컬렉션으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이용, 브랜드만의 특별한 태닝 공정을 거친 고급스러운 광택과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인 가죽 라인으로 브리프 케이스와 지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은 스타워즈가 탄생한 연도인 1,977년도를 기념해 1,977개 한정 수량 제작되었다.
S.T.듀퐁 엑스윙 / S.T.듀퐁
S.T.듀퐁 엑스윙 / S.T.듀퐁

고급스러운 외관과 소재로 정성을 더한 이번 S.T.듀퐁의 스타워즈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이 스타워즈 마니아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S.T.듀퐁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연말 기프트 시즌을 맞이하여 액세서리 품목에 한해 전국 백화점 및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부 품목 제외) S.T.듀퐁의 스타워즈 컬렉션은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