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일랍미’ 이태임, ‘애교 3종 세트’ 공개… ‘예상치 못한 귀요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유일랍미 #이태임
 
‘유일랍미’ 이태임이 애교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H의 목금 드라마 ‘유일랍미(唯一拉美 You’ll love me)’(극본 윤소영, 연출 이정표) 14회에서는 이태임(박지호 역)이 오창석(오근백 역)에게 자신이 닥터노바였다는 사실을 고백하려고 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태임은 과거 오창석이 연애 강습비로 건냈던 돈을 다시 돌려주고 닥터노바 행세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 등 모든 사실을 털어놓을 결심을 했다. 최대한 오창석이 충격을 받지 않도록 고백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이태임은 동생 신소정(박태희 역)에게 고민 상담을 했다.
 
‘유일랍미’ 이태임 / 드라마H ‘유일랍미’
‘유일랍미’ 이태임 / 드라마H ‘유일랍미’

이태임이 “막상 얘기하려 하니 너무 겁난다”라고 망설이자 신소정은 “언니한테 너무나 부족한 거, 애교를 이용해봐”라고 조언했다. 이 말을 들은 이태임은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 “지호 꿍꼬또 기싱꿍꼬또”, “태희양, 언뉘야가 배고파요” 라며 애교 3종 세트를 공개,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애교로 기존의 섹시한 이미지를 벗어난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오글거린다며 정색하는 신소정과 애교공격을 선보이는 이태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태임이 SNS를 통해 연애고수 닥터노바 행세를 한다는 사실을 안 이민영(고아영 역)이 인터넷을 통해 정체를 폭로했다. 이 사실을 알게된 오창석은 충격에 휩싸이고 이태임과의 러브라인에 갑작스런 이상 전선이 발생하면서 드라마의 전개에 긴장감을 높였다.   ​

종영을 한주 앞두고 예측 불허의 전개를 펼치고 있는 ‘유일랍미’는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H와 트렌디 채널, 카카오TV에서 목, 금 낮 12시30분 동시에 방송된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