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내한 기자 간담회&나이트 파티 성황리 개최… ‘남은 건 개봉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스타워즈깨어난포스 #스타워즈 #스타워즈내한 #스타워즈나이트파티 #엑소 #EXO
 
오는 12월 17일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새로운 주역 J.J. 에이 브럼스 감독,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아담 드라이버가 12월 9일(수) 한국을 방문, 기자 간담회와 나이트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12월 17일(목) 개봉을 앞두고 있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새로운 주역 J.J. 에이브럼스 감독과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아담 드라이버의 내한 기자 간담회가 지난 12월 9일(수) 콘래드 호텔 파크 볼룸에서 열렸다.
 
1977년부터 할리우드 최고의 영화로 불리고 있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7번째 작품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새로운 주역들을 향한 팬들의 성원과 취재 열기는 뜨거웠다. 기존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을 예고, 기대감을 증폭시켜 왔던 그들을 내한을 통해 직접 만나볼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해진 것.
 
입국현장에서부터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은 J.J. 에이브럼스 감독과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주역들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은 기자 간담회에서도 이어졌다. 특히 ‘레아 공주’(캐리 피셔)에 이은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여주인공으로 전세계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데이지 리들리는 유창한 한국어로 “포스가 함께 하길” 이라는 ‘스타워즈’ 시리즈 속 명대사로 인사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나이트 파티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나이트 파티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데이지 리들리와 함께 2015년 기대되는 배우로 뽑히며 함께 주목 받고 있는 ‘핀’역의 존 보예가는 “‘스타워즈’ 라는 대단한 시리즈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시리즈의 새로운 악역 캐릭터로 ‘다스베이더’의 전설을 이어가게 될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는 “진실된 순간들이 모여 ‘스타워즈-깨어난 포스’를 탄생시킬 수 있었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더욱 강인하고 강력해진 다크 포스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렇듯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및 감독을 향한 다양한 질문이 오가는 가운데 J.J. 에이브럼스 감독은 “새롭게 창출되는 세계를 과거 시리즈를 보지 않고도 공감할 수 있도록 중점을 뒀다”라고 답하며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이렇듯 한국 방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J.J. 에이브럼스 감독과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스타워즈-깨어난 포스’는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기자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같은 날 저녁, 클럽 옥타곤에서 ‘스타워즈-깨어난 포스’ 내한 기념 나이트 파티가 진행되었다. 오후 7시 진행된 나이트 파티의 다채로운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충족시켰다. 특히 ‘스타워즈’의 음원을 클럽 버전으로 선보인 가수 유재환과 DJ 찰스의 디제잉 공연은 파티 시작 전부터 클럽 옥타곤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등장한 J.J. 에이브럼스 감독,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아담 드라이버는 입장과 동시에 ‘스타워즈’ 시리즈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받았으며, 그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었던 캐릭터 소개 및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오가며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까지 배가시켰다. 특히 팬들이 직접 준비한 UCC 영상에 시리즈의 새로운 주역들은 한국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감추지 못했다.
 
J.J. 에이브럼스 감독은 “여러분 최고” 라고 말하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으며, 아담 드라이버 또한 “한국 사랑해요”라고 말하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뽐냈다. 데이지 리들리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이번 시리즈에 출연하지 않았으면 한국에 와서 여러분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존 보예가 또한 팬들의 요청에 즉석에서 ‘라이온 킹’의 OST를 데이지 리들리와 함께 선보여 잊지 못할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J.J.에이브럼스 감독과 배우들은 모두 “여러분의 열렬한 환대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틈틈이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는 모습으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스타워즈-깨어난 포스’가 준비한 다양한 경품은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오리지널 포스터와 티셔츠부터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HP 노트북까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페셜 에디션 경품들이 준비된 것. 이어 무대에 깜짝 등장한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의 공식 콜라보레이션 파트너이자 글로벌 아티스트 EXO 멤버 수호, 세훈, 찬열의 등장에 객석은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특히 EXO는 새로운 주역들이 준비한 ‘스타워즈’ 광선검 선물에 기뻐하며 팬다운 면모를 과시,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처럼 내한 기자 간담회와 나이트 파티를 성황리에 마친 ‘스타워즈-깨어난 포스’는 오는 12월 17일(목) 드디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12월 9일(수) 내한 기자 간담회와 팬들을 위한 나이트 파티를 개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는 오는 12월 17일(목)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