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강호동, “이경규와 경쟁? 전 그냥 여운혁 PD를 믿는다”…‘굳은 믿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아는형님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김영철 #김희철 #민경훈 #황치열 #김세황
 
‘아는 형님’의 강호동이 이경규와 경쟁하는 것에 대해 입을 열었다.
 
12월 4일 서울 중구 무교동 탐앤탐스커피 청계광장점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연출 여운혁)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는 형님’은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슈퍼주니어 김희철, 버즈 민경훈, 황치열, 김세황까지 예상치 못한 8인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예능이다.
 
JTBC ‘아는 형님’은 인생을 살다보면 마주치게 되는 사소하지만 너무 궁금해서 견딜 수 없는 질문들을 ‘아는 형님’에서 질문하고 응답하는 새로운 방식으 예능프로그램으로 나이도, 출신도, 성격도, 외모도 닮은 구석이라곤 하나도 없는 8명의 남자 출연진들이 의기투합해 만들어 나가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아는 형님’ 강호동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아는 형님’ 강호동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특히 ‘아는 형님’은 여운혁 CP와 강호동의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이후 첫 재회로 화제를 모았으며 8인의 색다른 개성, 색다른 소재로 놓칠 수 없는 유머와 소통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아는 형님’ 제작발표회에서 강호동은 타방송사에서 이경규와 경쟁하는 것에 대해 “진짜 동료들끼리 있을 때 그런 얘기를 진심으로 많이 한다”라며 “이경규 선배는 우리의 미래다. 그만큼 많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저도 닮고 싶은 선배님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선배님 프로그램도 대박이 났으면 좋겠고, 단 둘이 링에 올라가서 대결을 하는 게 아니라서 저는 괜찮다. 두 프로그램 다 대박나면 좋겠다. 전 그냥 여운혁 PD를 믿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본격 시청자 궁금증 해결 프로젝트로 시청자와의 소통을 통해 웃음을 이끌어내는 힐링 예능으로 주말 밤을 휘어잡을 예정이다. 12월 5일 토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