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홍석천-황재근, ‘민두언즈’로 변신…‘동심파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헌집줄게새집다오 #헌집새집 #홍석천 #황재근
 
미니언즈를 패러디한 민두언즈로 파격 변신해 폭소를 유발하고 있는 홍석천과 황재근이 시청자들을 쉽고 재미있는 셀프 인테리어의 세계로 인도할 예정이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서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인테리어 팁을 전수할 민머리 쌍라이트 형제 홍석천과 황재근이 환상의 호흡을 예고한 가운데 다양한 셀프 인테리어 정보는 물론 웃음까지 완벽히 책임질 것으로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오늘(3일) 공개된 ‘헌집새집’의 4차 티저 영상에서 두 사람은 귀여운 멜빵바지와 안경을 끼고 미니언즈와 200% 씽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뚜찌빠찌뽀찌~’라는 가사의 미니언즈 노래와 비슷한 발음으로 개사한 “우리 따라해 완전 쉽고 빨라”, “못질 색칠 덮어 잘라 붙여” 등의 가사는 시청자들의 셀프 인테리어 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또한 노래 앞부분을 실제로 부른 황재근의 목소리와 원곡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누리꾼들의 재미를 배가 시키고 있다.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홍석천-황재근 /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4차 티저 화면 캡처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홍석천-황재근 /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4차 티저 화면 캡처
 
이에 무한한 끼로 중무장한 홍석천, 황재근이 ‘헌집새집’에서 선보일 센스만점 독보적인 셀프 인테리어에 기대가 한층 무르익고 있다. 이들은 쉽고 재미있는 셀프 인테리어 꿀팁 무한 전수에 나설 것으로 관심을 더하는 상황. 특히 두 사람은 첫 녹화부터 죽이 척척 맞는 입담으로 촬영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해 본방송을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석천, 황재근 진짜 닮았다”, “민두언즈 대박! 파격적이다”, “헌집새집 티저 보면서 배꼽 빠지게 웃었네”, “헌집새집 홍석천, 황재근 미니언즈 티저 무한 플레이하게 만드네~ 본방사수 하나요~” 등의 반응을 엿보였다.
 
한편, ‘헌집새집’은 국내 최초로 연예인(의뢰인)의 방을 스튜디오에 그대로 재현해내 전과는 180도 다른 공간으로 꾸며주는 대결 형식의 프로그램. 홍석천-황재근을 비롯해 화려한 입담과 감각을 뽐낼 연예인 패널과 셀프 인테리어계의 고수들 정준하-박성준, 허경환-김도현, 정준영-제이쓴이 한 팀을 이뤄 푸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센스만점 인테리어 실력에 비례하는 예능 최적화 호흡을 자랑할 홍석천, 황재근은 오는 12월 10일(목)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JTBC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