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곳’ 김가은, 홍일점 선입견의 좋은 예…‘금발 머리의 그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송곳 #김가은
 
JTBC 특별기획 ‘송곳’에서 김가은은 홍일점의 좋은 선입견을 심어줬다. 방송 전 부터 홍일점이라는 타이틀과 금발머리 헤어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금발머리에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어 당연히 예쁜 홍일점일거라는 편견과 다르게 김가은은 남다른 홍일점을 선보였다. 그 사실은 첫 등장부터 알 수 있었다. 짜장면을 입에 한가득 담고 대사를 하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김가은은 괜히 홍일점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 김가은이 송곳을 만났을 때
 
김가은은 ‘송곳’을 만난 이후 눈빛이 달라졌다. SBS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작품 속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의 작품과 달라진 김가은의 눈빛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과거 아픈 상처를 갖고 있는 문소진 역을 연기하는데 있어서 김가은은 헤어스타일만 바뀐게 아니라 눈빛과 삶이 문소진과 혼연일체 되어있었다.
‘송곳’ 김가은 /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송곳’ 김가은 /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 알고 보면 좋은 사람, 김가은
 
‘송곳’에서 김가은은 과거 상처로 ‘난 절대 좋은 사람이 될 생각 없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미 김가은은 좋은 사람이 되어 있었고, 노동상담소의 마스코트라는 타이틀에 딱 맞게 자신의 자리를 지켰다. 그 자리에서 김가은은 안내상과 지현우를 지켜보며 그들을 중재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매회 거듭할수록 문소진 역은 겉으로는 직설적이고 당당해보였지만, 알고 보면 누구보다 여린 마음과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송곳’에서 김가은을 보고 있으면, 송곳처럼 차가운 말투와 눈빛 속에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진다.
 
- 김가은이기에 가능한 문소진
 
김가은이기에 문소진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 홍일점이라는 타이틀에 가려진 매일 똑같은 빨간 조끼, 짜장면 먹방, 통큰 바지, 옅은 화장. ‘예쁜 것 보다 중요한 건 매력이다.’라는 김가은의 마음가짐이 ‘송곳’에서 더 빛을 바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