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혜정, ‘스프 없는 라면’ 끓여… ‘맛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 #이혜정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딸 고준영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고준영은 엄마 이혜정의 손맛을 그대로 물려받아 실제 유명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미모의 여성 셰프이다.
 
이날, 이혜정의 방에 요리 파트너 겸 조수로 출연한 고준영은 엄마와 자신의 요리 방식은 극과 극으로 다르다고 선언했다. 이에, 이혜정이 반박하는 등 요리 하나를 두고 모녀 간 자존심 대결이 펼쳐졌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혜정-고준영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혜정-고준영 / MBC
 
또한, 이혜정은 내 딸이 알고 보면 자신의 안티라며, 본인의 요리를 맛 본 딸의 냉정한 평가에 실망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이혜정은 대표 분식 요리인 라면, 떡볶이, 순대볶음 등을 선보였다. 일명 마법의 가루로 불리는 라면 스프를 넣지 않고 건강하게 라면을 끓이는 방법을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이혜정은 신림동의 유명 순대볶음을 뛰어넘는 이혜정표 순대볶음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혜정과 미모의 친딸, 고준영과 함께하는 모습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혜정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혜정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