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표 두 번째 티저 공개… ‘웃음 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치즈인더트랩 #유정 #박해진
 
어제(20일) 저녁,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 연출 이윤정 / 제작 에이트웍스)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된 직후 ‘치즈인더트랩’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무엇보다 박해진은 단 15초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완벽한 유정 그 자체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지난 주 공개된 1차 티저와는 다르게 박해진(유정 역)의 연기를 살짝 엿볼 수 있는 2차 티저는 그가 점집을 찾아가는 컨셉이다. 특히, 최근 출연하는 작품마다 특급 존재감을 알리고 있는 황석정(강교수 역)이 점집 주인으로 깜짝 등장해 빵빵 터지는 웃음까지 책임지고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영상 속 전단지를 보고 점집에 들어간 박해진을 마주한 황석정은 그의 수려하고 완벽한 외모에 반한 듯 “어쩌면 이렇게 청초하고 아름답게 생겼을까?”라며 얼굴이 소녀처럼 붉어져 폭소를 자아냈다. 
‘치즈인더트랩’ 박해진-황석정 / tvN ‘치즈인더트랩’ 티저 화면캡처
‘치즈인더트랩’ 박해진-황석정 / tvN ‘치즈인더트랩’ 티저 화면캡처
 
하지만 이내 “속이 시커멓고 싸가지 없는 거 아무도 모르지? 시커멓고 싸가지 없는 속 다 까발릴 여자 온다. 운명이야”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황석정의 말 한마디에 묘하게 서늘해진 박해진의 표정은 그가 미래에 어떤 운명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2차 티저 속 점집 컨셉은 실제 웹툰의 가장 첫 부분에 나오는 장면이기 때문에 팬들에게 큰 성원을 얻고 있다.
 
한편,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를 담아낸 작품인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는 오는 2016년 1월 4일(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