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제이와이제이(JYJ) 김준수-이하이, 에픽하이(Epik High) 콘서트 지원사격… ‘초호화 게스트’

  • 신미래 기자
  • 승인 2015.11.18 16: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에픽하이 #JYJ #김준수 #이하이 #아이콘
 
에픽하이(Epik High)의 콘서트 ‘전설의 3인조’에 초호화 게스트가 총출동해 지원사격을 한다.
 
에픽하이(Epik High)는 18일 오후 ‘전설의 게스트’라는 제목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이번 콘서트 출연진을 전격 공개했다.
 
12월 5일 부산 KBS홀과 12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하는 이번 에픽하이(Epik High)의 ‘전설의 3인조’ 콘서트에는 YG의 신인 아이콘(iKON)을 비롯해 이하이, JYJ의 김준수, 넬(NELL)의 김종완 그리고 윤하, 얀키(YANKIE), 범키가 출연해 에픽하이(Epik High)의 미친 인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출연 멤버들 모두 에픽하이(Epik High)와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팀들이다. 아이콘(iKON)은 에픽하이(Epik High)가 연습생시절부터 챙겨주던 후배 가수들로 지난 10월 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콘(iKON) 데뷔 콘서트 때 미쓰라진은 결혼식 다음 날임에도 불구하고 에픽하이(Epik High) 멤버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힘을 보태주기도 했다. 

에픽하이(Epik High) 콘서트 ‘전설의 3인조’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Epik High) 콘서트 ‘전설의 3인조’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이하이는 현재 타블로가 설립한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에서 새로운 앨범을 작업 중이며, 김준수의 경우 지난 5월 발표한 제이와이제이(JYJ)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꽃’에 타블로가 랩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힘을 보탠 바 있다.
 
또 넬(NELL)의 김종완은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듯이 타블로와 함께 보더라인이라는 팀을 만들 정도로 오랜 친구사이이며 윤하는 지난해 에픽하이의 전국투어 콘서트에 모두 게스트로 등장해 의리를 과시했고 여러 곡에서 피처링을 하면서 에픽하이 제 4의 멤버라 불릴 정도로 친분을 자랑하고 있다. 얀키와 범키도 에픽하이와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서로의 앨범에 함께 참여하며 서로 도움을 주고 받고 있다.
 
에픽하이(Epik High)는 지난 16일 네이버 V앱 생방송에서 콘서트 오프닝 곡 선정을 위해 13곡이나 되는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등 팬들과 함께 콘서트를 만들어가는 독특한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에 이어 다시 한 번 에픽하이(Epik High)의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가 기대되는 콘서트 ‘전설의 3인조’는 오는 12월 5일 부산 KBS홀에 이어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