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든싱어4’, 하반기 막강 라입업 공개…김연우-임재범-거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히든싱어 #김연우 #거미
 
‘히든싱어4’가 하반기 막강 라인업을 공개했다.
 
보아, 민경훈(버즈), 김진호(SG워너비), 故 신해철, 이은미, 소찬휘, 김정민 등 매회 뜨거운 화제를 만들어내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4’에 가수 김연우, 임재범, 거미가 출연한다. 이에 따라 ‘보컬의 정석’ 김연우, ‘절대 가창력’ 임재범, ‘R&B 여제’ 거미 등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모창 능력자와 어떤 대결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연우 / JTBC
김연우 / JTBC
 
이번주(21일) ‘히든싱어4’에서는 김연우 편이 방송된다. 1996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로 데뷔한 김연우는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 등을 통해 ‘발성의 정석’이라고 불리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별택시’, ‘사랑한다는 흔한 말’, ‘연인’, ‘바람 어디에서 부는지’, ‘축가’ 등이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받았다.
 
28일(토)에는 ‘절대 가창력’ 임재범 편이 방송된다. 한국 가요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보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노래의 신’이라고 불리는 임재범이 방송에 출연하는 하는 것은 2011년 ‘일밤-나는 가수다/바람에 실려’와 ‘승승장구’ 이후 약 4년 만이다. 당시 ‘나는 가수다’의 무대로 대중들의 마음을 대번에 사로잡았던 그가 ‘히든싱어4’를 통해서 어떠한 무대를 꾸밀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986년 ‘시나위’ 1집 앨범 ‘헤비메탈 시나위’로 데뷔한 임재범은 '너를 위해' ‘고해’ '비상' '낙인' '사랑보다 깊은 상처' '사랑'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거미 / JTBC
거미 / JTBC
 
12월에는 ‘R&B 여제’ 거미가 ‘히든싱어4’에 출연한다. 2003년 1집 앨범 ‘Like Them’으로 데뷔한 거미는  ‘2010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솔로 부문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상’ 등을 수상하며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 인정을 받았다.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기억상실' '어른 아이' '러브 레시피' '그대 돌아오면' 등이 큰 사랑을 받았다.
 
‘히든싱어4’ 제작진은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출격하는 만큼 최고의 팬심과 실력을 갖춘 모창 능력자들이 출연할 것”이라며, “이들이 함께 만들어낼 감동적인 하모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매회 가수들의 일대기를 돌아보며 특별한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내고 있는 ‘히든싱어4’. 21일(토) 밤 11시에는 ‘보컬의 정석’ 김연우 편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