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윤상, ‘천재 뮤지션’의 음악 콘텐츠…‘귀호강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전 #윤상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천재 뮤지션’ 윤상이 음악 콘텐츠를 선보인다.
 
윤상은 올해로 데뷔 28년차 가수 겸 프로듀서로 강수지, 김현식, 변진섭, 아이유, 동방신기 등 당대 최고의 가수들에게 곡을 줄만큼 ‘뮤지션이 좋아하는 뮤지션’으로 인정받은 천재 작곡가다.
 
윤상이 준비한 ‘작곡’ 콘텐츠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그 어떤 출연자도 도전하지 않았던 신선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윤상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윤상 / MBC
 
한편, 윤상은 방송이 시작되자 빠른 속도로 올라가는 채팅창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게스트로 투입된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의 도움으로 네티즌들과의 원활한 소통에 성공했다.
 
이날 윤상은 본인의 히트곡을 부르며 시청자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가하면, 러블리즈와 함께 유닛을 결성해 즉석으로 캠페인 송을 제작했다.
 
또한, 윤상은 어렵고 복잡했던 과거의 작곡 방법과는 달리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손쉽게 곡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끌었다.
 
천재 뮤지션 윤상과 사랑스러운 걸그룹 러블리즈가 함께하는 ‘윤선생 음악 교실’은 오늘(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