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SHINHWA) 이민우, 13일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이민우 #신화 #SHINHWA
 
오는 12월 24일(목)-26일(토)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에서 3일간 개최되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5 M이민우 크리스마스 LIVE ‘ON THE RECORD & OFF THE RECORD’가 오늘(13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티켓 오픈 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지난 6일(금) 단독 콘서트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12월 24일(목)-26일(토) 3일간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개최 소식을 알린 이민우는 지난 해 5월 ‘2014 M+TEN TOUR IN SEOUL ‘M STEP’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많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신화(SHINHWA) 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SHINHWA) 이민우 / 라이브웍스컴퍼니
 
특히 2가지 컨셉으로 펼쳐지는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24일(목), 25일(금) 이틀간은 이민우의 감성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따뜻하고 스윗한 무대를 담은 ‘ON THE RECORD’, 26일(토)는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담아낸 클럽 스타일의 공연인 ‘OFF THE RECORD’로 진행될 예정으로 이민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금)에는 지정 좌석제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목)과 공연 마지막 날인 26일(일)은 1층 스탠딩석으로 공연이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오늘(13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단독으로 티켓 오픈이 진행되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을 구! 하기 위한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신화(SHINHWA) 이민우 콘서트 포스터 /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SHINHWA) 이민우 콘서트 포스터 / 라이브웍스컴퍼니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오늘 오후 8시 티켓 오픈 된다. 이민우가 1년 7개월 만에 단독으로 개최하는 콘서트인 만큼 3일간 감성과 섹시를 넘나드는 날짜별 다른 컨셉의 공연을 구성해 다채로운 매력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오는 12월에 개최되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많 은 팬 분들의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월 24일(목)-26일(토)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에서 3일간 개최되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5 M이민우 크리스마스 LIVE ‘ON THE RECORD & OFF THE RECORD’는 오늘 (13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티켓 오픈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