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오세득, 맛의 연금술사. 대하를 새우과자로”… ‘티격태격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냉장고를부탁해 #최현석 #오세득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오세득, 맛의 연금술사. 대하를 새우과자로”… ‘티격태격 케미’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캡처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캡처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과 오세득이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9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1주년 특집으로 최현석-김풍 셰프의 냉장고 재료로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날 ‘따라올 테면 따라와 봐’ 주제로 이원일은 직화구이 맥적과 두부-갓김치를 곁들인 ‘이런 된장’을, 오세득은 튀긴 라이퍼 페이스로 만든 ‘허세우’를 선보였다. 
 
‘이런 된장’을 맛본 최현석은 맛을 음미하며 “싸한 맛을 좋아하는 깜짝 놀랐다. 새콤달콤하게 새롭게 변했다”면서 “갓김치에 무슨 짓을 한거야? 우리 딸도 잘 먹겠다”고 극찬하며 두 엄지를 추켜올렸다.
 
이어 ‘허새우’를 만든 오세득은 최현석이 시식하기 전 “아니 게스트가 만든 사람을 싫어하는데”라고 말하며 “애도 아니고 먹는 걸 가르쳐줘야 돼?”라고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그의 요리를 맛본 최현석은 “감자가 덜 익어서 비릿내가 난다. 냄새는 되게 고소하다”고 말한 뒤 “맛의 연금술사다. 좋은 대하를 새우 과자로 만들었다”고 솔직하게 평가해 현장을 초토화로 만들었다.
 
그러나 그는 “근데 실수만 안했어도 맛있었을 것이다. 실수했지만 깊은 맛이난다”고 칭찬했다. 그리고 최현석은 이원일 손을 들었다.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출연진이 자신의 집에 있는 냉장고를 직접 스튜디오로 가지고 와 그 안에 있는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