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제시카(Jessica), 그녀를 보기 위한 팬들의 열정…‘행사 상품 조기 매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제시카 #Jessica
 
하이-테이스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제이에스티나 레드(J.ESTINA RED)’가 오는 7일 오후 2시, 명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5관에서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된 ‘제시카(Jessica)’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인회는 지난 10월 브랜드의 뮤즈이자 전속 모델로 선정된 제시카가 참여하는 첫 번째 공식 활동으로 사전 이벤트 참여를 통한 사인회 참석 티켓 소유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시카(Jessica) / 제이에스티나레드
제시카(Jessica) / 제이에스티나레드
 
참석 티켓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의 제이에스티나 레드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주얼리와 뷰티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준비되었으며, 행사 시작 당일 전량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매장에서 진행된 티켓 추첨 이벤트는 사전 고지 없이 진행되었음에도 사인회에서 제시카에게 직접 사인을 받을 수 있는 티켓은 이벤트를 시작한 당일 모두 매진되었으며, 현재 사인회에 참관할 수 있는 티켓만 소량 남아있는 상태이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마케팅 담당자는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었지만 최소한 며칠 동안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던 팬 사인회 티켓 증정 이벤트가 행사 진행 첫날 모두 소진되어 한류 스타 ‘제시카’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했다”며, “앞으로 브랜드 뮤즈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제시카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만의 유니크함이 담긴 주얼리와 뷰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와 제이에스티나 레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