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B.I&BOBBY 유닛, 신곡 ‘이리오너라’ 두번째 포스터 공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아이콘 #iKON 
 
아이콘(iKON) B.I&BOBBY 유닛이 16일 공개하는 신곡 ‘이리오너라'의 두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6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B.I&BOBBY의 흑백이미지가 담긴 ‘이리오너라’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미지 속에서 B.I는 블랙 점퍼와 체인 목걸이를 착장하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BOBBY는 화이트 의상과 모자를 착장한 채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의 대조적인 이미지로 두 멤버가 지닌 개성을 강렬히 표현하는 포스터가 팬들의 시선을 붙잡는다.
아이콘(iKON) B.I&BOBBY 유닛 / YG 엔터테인먼트
아이콘(iKON) B.I&BOBBY 유닛 / YG 엔터테인먼트
 
앞서 5일 아이콘(iKON)이 16일 공개하는 신곡 중 하나가 B.I&BOBBY 유닛의 ‘이리오너라’인 것과 이 곡의 작사, 작곡에 B.I&BOBBY가 참여했음을 알리는 첫번째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습생 시절부터 4년 이상을 함께한 두 멤버의 출격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면서 두 사람의 호흡이 어떤 결과물로 탄생할지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
 
한편, 지난 9월 데뷔 웜업싱글 ‘취향저격’과 10월 데뷔 하프앨범 ‘WELCOME BACK’으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MBC ‘쇼 음악중심’을 비롯해 SBS '인기가요',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 각종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거머쥔 아이콘(iKON)은 오는 16일 ‘이리오너라’를 포함한 디지털 싱글 2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월 14일 풀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