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최강희-주상욱-정진영-차예련, 속내 밝혀지며 스토리 본격화… ‘긴장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화려한유혹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이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 첫 방송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볼수록 빠져드는 몰입도를 자랑하고 있다.
 
최강희와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을 필두로 배우들의 호연이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는 가운데 회를 거듭할수록 미스터리를 더해가는 스토리는 ‘화려한 유혹’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관전 포인트다.
 
특히 등장인물간의 속고 속이는 두뇌싸움, 복수를 위해 속내를 숨긴 채 배우들이 흘리는 악어의 눈물은 브라운관을 압도한다.
‘화려한 유혹’ 주상욱-차예련 / 메이퀸 픽쳐스
‘화려한 유혹’ 주상욱-차예련 / 메이퀸 픽쳐스
 
남편 홍명호(이재윤 분)의 죽음과 연관이 있는 의문의 비밀문서 암호를 해독한 후 고민에 빠진 신은수(최강희 분)의 눈빛을 읽어내는 것은 ‘화려한 유혹’을 파헤치는 첫 번째 관문이다. 의문의 문서 때문에 15년 전 첫사랑 진형우(주상욱 분)와도 이별했던 그녀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에 15년 만에 사랑하는 여인 신은수를 만났지만 아버지의 복수를 갚기 위해 강석현(정진영 분)의 딸 강일주(차예련 분)와 손을 잡아야 하는 진형우의 모습 역시 시청자의 애간장을 태우긴 마찬가지다. 
 
자신을 배신했다고 생각하고 뺨을 때리는 강일주에게는 “이렇게 해야 강석현의 마음을 확실하게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설득하는 모습과 이와는 반대로 묵묵히 신은수의 곁을 지키는 모습이 동시에 그려지면서 도무지 파악할 수 없는 그의 진짜 속내는 언제쯤 밝혀질 것인지에도 관심이 모인다. 주상욱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홀로 고군분투하는 남자의 외로움을 눈빛 하나로 표현해내며 호평 받고 있다.
 
야욕 때문에 첫사랑인 강일주의 친엄마를 잃고 앞만 보고 달려온 강석현의 불안한 눈빛 역시 미스터리하다. 게다가 첫사랑을 꼭 닮은 신은수의 등장에 혼란스러워하는 그의 모습은 ‘화려한 유혹’이 앞으로 펼쳐갈 전개를 기대케 하는 대목. 
‘화려한 유혹’ 정진영-최강희 / 메이퀸 픽쳐스
‘화려한 유혹’ 정진영-최강희 / 메이퀸 픽쳐스
 
남편의 복수를 갚기 위해 스스로 강석현 집의 메이드가 된 신은수와 그녀에게서 첫사랑의 향기를 느끼는 강석현이 벌일 심리 싸움을 지켜보는 것 또한 ‘화려한 유혹’을 보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아버지의 압력에 못 이겨 권무혁(김호진 분)과 결혼했지만 사랑하는 남자 진형우를 곁에 두고 있는 강일주의 운명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진형우와의 관계를 권무혁에게 들켜 위기에 처한 그녀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시청자의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겉으로 보기엔 한없이 자상하고 부드럽지만 뒤돌아서면 까칠한 성격으로 돌변하는 ‘반전남’ 캐릭터 권무혁 역할을 맡은 김호진의 연기는 안방극장에 신선한 소름을 선사한다.
 
보면 볼수록 궁금해지는 ‘화려한 유혹’ 주역 4인방의 심리열전. 칼날보다 날카로우면서도 솜털보다 섬세한 이들의 심리를 추적하기에 1시간은 너무 짧다. 질주하는 기관차처럼 폭주 중인 ‘화려한 유혹’ 4인방의 선택과 그들 앞에 펼쳐질 운명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