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누군가에게 범행자백 종용… ‘반전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발칙하게고고 #채수빈
 
치어리딩을 통해 우정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열여덟 청춘들의 예측불허 성장기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가 오늘(2일) 밤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반전을 예고했다.
 
지난 8회 방송에서는 열(이원근 분)을 시험지 도둑으로 몰아넣은 수아(채수빈 분)에게 누군가가 범행자백을 종용했다. 이에 연두(정은지 분)를 범인으로 여긴 그녀는 또 다시 악행을 저질렀고 다함께 여행을 떠났던 캠핑장 안은 없어진 연두로 인해 발칵 뒤집어진 상황.
 
그런 가운데 오늘(2일) 방송에서 수아를 옥죈 협박의 주인공이 밝혀질 것으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는 생각지 못한 예상 밖의 인물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함께 흥미진진함을 안길 예정이다.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 콘텐츠K-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 콘텐츠K-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무엇보다 자꾸만 벼랑 끝으로 내몰리는 수아의 아슬아슬한 행보는 오늘 방송에서 최고조에 이른다고 해 그녀에게 또 다시 닥쳐올 어마무시한 사건이 무엇일지 더욱 관심을 집중케 하고 있다.
 
한편, 지난 8회 방송에서는 시험지가 들어있는 USB를 수아가 훔치는 장면이 담긴 CCTV를 누군가가 확보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악녀 채수빈마저 들었다놨다한 협박범의 진실과 그 내막은 오늘(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