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에이피(B.A.P), 오늘(30일) V앱서 앨범 ‘MATRIX(매트릭스)’ 티저 영상 선공개… ‘관심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비에이피 #B.A.P #매트릭스
 
비에이피(B.A.P), 오늘(30일) V앱서 앨범 ‘MATRIX(매트릭스)’ 티저 영상 선공개… ‘관심 증폭’
 
오늘(30일) 오전 11시, 비에이피(B.A.P)의 네이버 V앱 채널이 오픈됐다. ‘V’는 스타의 실시간 개인방송으로 진솔하고 솔직한 아티스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기습 채널 오픈에 이어 오전 11시 15분 함께 공개된 티저영상은 앞서 알려진 바 있는 비에이피(B.A.P)의 블록버스터 급 뮤직비디오 스케일을 짐직하게 했다. 어두침침한 초대형 세트장 안, 자욱한 연기 사이로 멤버 전원이 교차 편집되며 감각적인 영상미가 그려지는 것. 긴장감 넘치는 ‘Young, Wild & Free’ BGM과 영상 끝 부분 멤버들의 단체 컷은 덤이다.
비에이피(B.A.P) / 앨범 ‘MATRIX(매트릭스)’ 티저 영상 화면캡처
비에이피(B.A.P) / 앨범 ‘MATRIX(매트릭스)’ 티저 영상 화면캡처
 
이에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버 ‘V’를 통해 새 앨범 ‘MATRIX(매트릭스)’ 티저 영상 선공개와 비에이피(B.A.P)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독점 컨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세계 각지 어디서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시간으로 스타를 만나볼 수 있는 ‘V’앱인 만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비에이피(B.A.P)와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비에이피(B.A.P)는 오는 11월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MATRIX’에는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한 타이틀 곡 ‘Young, Wild & Free’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으며 청춘이 겪는 사랑, 우정, 이별, 방황 같은 감정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