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주상욱-최강희-차예련-정진영, 성인 연기자들의 성공적 ‘바통 터치’…‘시청자 매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미야 기자) #화려한유혹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김상협 김희원)이 본격 성인 연기자의 등장으로 화려한 2막을 열었다. 지난 방송까지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아역 배우들의 바통을 이어받은 성인 연기자들의 연기 향연이 이어진 것. 최강희를 필두로 주상욱, 정진영,차예련, 김호진이 극에 무게를 더했다.
 
지난 19일 방송에서는 아버지 강석현(정진영 분)의 강압에 못 이겨 권무혁(김호진 분)과 결혼하는 강일주(차예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 진형우(주상욱 분)와 결혼할 수 없다는 사실에 괴로워하던 강일주의 결혼식장에서 마주친 신은수(최강희 분)와 진형우의 모습은 일촉즉발의 상황을 유발하며 시청자의 애간장을 녹였다.
 
잠시의 틈도 허락하지 않는 속도감 넘치는 전개는 ‘화려한 유혹’의 트레이드 마크. 이날도 신은수가 메이드로 잠입한 후의 이야기부터 진형우와 강일주가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위험한 사랑을 계속 유지하는 이야기까지 한 회에 걸쳐 속도감 있게 그려지며 손에 땀을 쥐게 했다.
‘화려한 유혹’ 최강희-주상욱-정진영-차예련 / 메이퀸픽처스
‘화려한 유혹’ 최강희-주상욱-정진영-차예련 / 메이퀸픽처스
 
로코퀸 최강희와 로코킹 주상욱은 ‘화려한 유혹’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발돋움했다. 메이드로 잠입한 곳에서 15년 만에 다시 만난 한영애(나영희 분)에게 돈 따귀 세례를 맞은 후 좌절하는 최강희의 표정과 강석현의 계략 때문에 죽은 아버지의 원한을 갚기 위해 칼을 가는 주상욱의 눈빛연기는 안방극장을 집어 삼킬 정도로 강렬했다.
 
가장 눈길을 끈 건 권무혁의 반전 캐릭터. 강일주에게 선물할 꽃을 사러 간 그는 처음에는 상냥하고 다정한 손님이었지만 이내 “그렇게 대충하시면 안 됩니다. 제가 할게요”라며 까칠한 성격으로 돌변했다. 특히 순식간에 변하는 반전 눈빛은 앞으로 김호진이 심상치않은 캐릭터임을 예고했는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모습이라 시청자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차예련의 연기 성장 역시 돋보였다. 그 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내가 출연하면 흥행하지 않는다”는 비운의 공식을 인증했던 그녀. 하지만 이날만큼은 달랐다. 아버지로부터 버림받고 홀로 죽은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대통령을 꿈꾸는 강일주의 욕망에 찬 눈빛을 보여준 차예련은 물오른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특히 연기파 배우 김법래와의 불꽃 튀는 연기대결은 이날 방송의 백미가 됐다.
 
방송 말미에는 강석현의 집에서 의문의 문서를 빼내오라고 지시 받았던 남자로부터 또 한 통의 전화를 받고 강석현의 집에 도우미 면접을 보러간 신은수가 강일주, 강석현과 마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세영(박정아 분)으로부터 뺨을 맞고 안경이 벗겨진 신은수를 보고 강일주 생모인 청미 (윤해영 분)를 떠올리는 강석현의 모습은 신은수의 앞에 펼쳐질 파란만장한 새 운명을 예고했다.
 
한편 매회 긴장감과 호기심을 더하고 있는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