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병아리카에서 ‘해맑은 미소’…‘트위티 실사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미야 기자) #부탁해요엄마 #조보아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극본 윤경아 / 연출 이건준)의 ‘초특급 사랑둥이’로 호연을 펼치고 있는 조보아의 귀여운 현장사진이 공개됐다. 
샛노란 병아리카에서 트위티 캐릭터를 연상케하는 빼꼼 고갯짓은 물론,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와 밀당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오늘 16일(금)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부탁해요 엄마’에서 2주 내내 눈물샘 폭발하다 최태준과 재결합한 조보아! 오늘은 병아리카에서 해맑에너지 뽐내며 카메라와 밀당 중인데요. 비밀연애중인 커플의 몰래데이트는 내일 저녁 7:55분에 방송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조보아의 촬영 현장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 싸이더스
‘부탁해요, 엄마’ 조보아 / 싸이더스

사진 속에서 조보아는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수줍게 브이를 그리고 있는가 하면, 차에서 내릴 듯 말 듯 카메라를 향해 장난을 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고있다. 뿐만 아니라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시선을 빼고 있는 사진에서는 도도한 아우라까지 풍기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조보아는 형순(최태준 분)이 자신에게 정체를 속였다는 사실을 알고 상심하며 가슴절절한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가 하면, 지난 방송에서 형순의 진심을 알고 재결합하며 향후 사장님 딸과 운전기사의 관계로 펼쳐질 파란만장한 비밀연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병아리를 닮은 차 안에서 귀여운 매력을 가득 발산한 조보아를 비롯, 유진, 이상우, 고두심, 김갑수, 손여은, 최태준 등이 등장하는 KBS2 ‘부탁해요, 엄마’는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